한국어

HAM 제품은 실력으로 연속 유제품 권위 상장을 수여하였으며 2020년에도 3가지 제품이 세계유제품혁신상 본선에 진입하였습니다.

2020.10.27 상급 으로 되돌아가다

       6월 16일 오후 4시, 2020 세계 유제품 혁신상(World Dairy Innovation Awards)시상식이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국제적인 권위있는 유제품 업계 시상식으로 우수 유제품에 대한 인정 뿐만 아니라 업계 내에서도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예년의 평판 기준에서도 미래 업계의 추세를 제시하고 있다. 강력한 연구개발(R&D)실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혁신 정신으로 올해 HAM GLOBAL 3개 제품이 '세계 유제품 혁신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올해 최우수 후보작에 오른 HAM GLOBAL은 3개 제품 후보에 오르는 동시에 2년 연속 최우수 유제품상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연구개발 실력과 제품 품질을 보여주었다.

 

      HAM GLOBAL은 전 공정 시각화 자동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10만 등급의 청정도 생산 공장은 의약품 생산 기준을 충족한다. 이 곳에서 생산되는 영유아 분유는 215개의 검사 절차와 2343개의 검사 항목을 거쳐야 출고 된다. 자체적인 강력한 개발력으로 끊임없이 제품 품종을 다양화하고 있다. 산하의 분유 품종은 양분유, 소분유 및 유기농 분유 등 세분화 분야를 다루고 있다. 세세한 부분까지 브랜드 정신을 구현하여 영유아의 영양분을 위해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수 계층에 더욱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영유아 유제품이 부단히 갱신하고 교체되는 시대에 HAM은 초심을 잃지 않고 “장인 정신으로 고품질 중국 일류 분유를 만들자’는 소명과 ‘유기생태,경천애인”정서를 받들어 좋은 제품 만이 더 많은 인정과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HAM GLOBAL은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힘쓰고 혁신적인 연구 개발로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최고의 품질인 영유아 조제분유 모델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